결재문서

2020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알림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알림 1. 2020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결과보고(시민봉사담당관-25737, 2020.11.5.) 관련입니다. 2. 2020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통보하오니, 각 기관(부서)에서는 점검 결과를 참고하여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또한, 점검 결과는『2020년 민원행정서비스 우수기관』선정 시 평가지표로 활용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0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결과보고 1부. 2. 2020년 하반기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1부. 3. 2020년 하반기 방문응대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1부. 4. 점검대상 및 점검표.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7,서사01-41,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상수1-38,서소1-24(24개소방서),서울시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서울특별시의회의장 주무관 김나리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11/06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582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829 / kimnr65@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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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 2. 2020년 하반기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점검 결과(순위).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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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 3. 2020년 하반기 방문응대서비스 품질점검 결과(순위).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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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 4. 점검대상 및 점검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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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 1. 2020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결과보고.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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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20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5825 생산일자 2020-11-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나리 (02-2133-6467) 관리번호 D000004118741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