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도봉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하반기 전화·방문 민원응대 품질점검 대비 자체 추진계획(알림) 1. 관련근거 ? 市 시민봉사담당관-19339(2020.8.13.)호『2020년 하반기 민원응 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 소방행정과-8894(2020.8.14.)호『2020년 하반기 전화 ·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대비 자체 추진계획』 2. 민원접점부서의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샤퍼를 활용한『전화·방문 민원응대서비스』점검 대비 자체 추진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각 부서장께서는 점검대비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서울시 점검기간 : 2020. 8. 31.(월) ~ 9. 29.(화) 나. 점 검 방 법 : 전화점검 5회, 방문점검 3회 붙임 2020년 하반기 전화·방문민원응대 품질점검 대비 자체 추진 계획(방침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도봉119안전센터장,창동119안전센터장,쌍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삼열 행정팀장 김인수 소방행정과장 08/14 김재윤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8900 ( ) 접수 ( ) 우 01334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 666 도봉소방서 / 전화 02-6981-8012 /전송 02-6981-8018 / sam7088@seoul.go.kr / 부분공개(6)
20995287
20210928161456
본청
소방행정과-8900
D000004060756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