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이의신청 안내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이의신청 안내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4462(2020.10.13.)호와 관련입니다. 2.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e시스템을 통해 제출한 "2020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실적자료" 중 행정안전부 소관에 대한 1차 평가결과를 2020.10.14.(수) 공개하였으니, 1차 평가에 대해 이의가 있는 기관에서는 아래와 같이 이의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가. 신청기간 : 2020.10.14.(수) 09:00 ~ 2020.10.20.(화) 18:00 나. 신청서식 : 붙임1 이의신청 서식 참고 다. 신청방법 : 붙임2 따라 평가시스템에 평가지표별로 이의신청서 등록 라. 주의사항 (1) 2020년 6월 온라인설명회에서 배부한 "2020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운영매뉴얼(이하 운영매뉴얼) 22쪽~76쪽의 평가지표별 평가기준, 평가배점, 제출서류 등을 확인한 후, 1차 평가결과가 운영매뉴얼과 불일치할 경우에 이의신청 ※ 운영매뉴얼은 평가시스템의 자료실에 공개되어 있으며, 서면으로만 이의신청이 가능함 (2) 평가자료 제출기한(2020.9.4.) 이후 제출한 평가자료는 평가에서 제외되므로, 증빙자료 등 평가자표의 추가 제출은 불가함 (3) 광역 및 기초 자치단체에서는 "2-4. 유기한 법정민원 신속 처리"와 관련한 유기한 법정민원 처리기간 준수율 및 단축율과 관련한 자료 추출 및 검증에 대해 추후 별도 공문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오니 유의 바람 마. 문의처 : 붙임 : 1. 이의신청 서식. 2. 평가시스템의 평가결과 확인 및 이의신청 제출방법.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민원여권과, 오-케이민원센터),(민원서비스 종합평가 담당부서)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10/14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396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91 / dgg98@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3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1)이의신청서식.hwpx

    비공개 문서

  • (붙임2)평가시스템의 평가결과 확인 및 이의신청서 등록 방법.hwpx

    비공개 문서

  • (붙임3)2020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이의신청 안내.hwp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20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이의신청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3968 생산일자 2020-10-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동선 (02-2133-6469) 관리번호 D000004100747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