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응대 및 계약업무 관련 교육 결과보고

문서번호 서울협치담당관-11418 결재일자 2020. 9. 22.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협치기획팀장 서울협치담당관 이현지 구재성 09/22 이동식 협조 교육훈련팀장 조수진 민원응대 및 계약업무 관련 교육 결과보고 2020. 9. 협 치 담 당 관 민원응대 및 계약업무 교육 결과보고 민원서비스에 대한 시민만족도 제고를 위한 민원응대 교육, 용역계약 관련 공정성?투명성 강화 교육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보고함 Ⅰ 교 육 목 적 ?? 올바른 공직자 자세 정립과 상호 존중·배려하는 직장문화를 조성하기 위하여 민원서비스의 질, 시민만족도 제고를 위한 민원응대 교육 필요 ?? 협치담당관 업무수행 중 용역계약 과정상 공정성?투명성 강화를 위함 Ⅱ 교 육 개 요 ?? 관련근거 : 민원응대 및 계약업무 교육 계획 (서울협치담당관-10646호/2020.9.3.) ?? 교육일시 : ’20.9.7.(월)~ 9.9.(수) 30분간 - 기간 내 협치기획팀, 시정협치팀, 지역협치팀, 공익활동지원팀 30분씩 교육 일 시 팀명(교육대상) 비고 9.14.(월) (10:00~10:30) 협치기획팀 소속 직원 협치기획팀장 설명 9.15.(화) (15:00~15:30) 시정협치팀 소속 직원 9.15.(화) (16:00~16:30) 지역협치팀 소속 직원 9.16.(수) (15:00~15:30) 공익활동지원팀 소속 직원 ?? 교육장소 : 협치담당관 회의실(본청 3층) ?? 교육자 : 협치기획팀장 ?? 수료자 : 협치담당관 직원 26명(붙임3 참석자 서명부 참조) ?? 교육 내용 ① 효과적인 민원해결을 위한 가이드북 열람, 공유 및 아이디어 발표 - 민원처리 제도 이해, 민원서비스 소개 및 향상 노력, 민원응대 방법 익히기(방문민원, 전화민원, 불만민원 매뉴얼 공유) ② 서울민주주의위원회 용역계약 공정성·투명성 강화계획 열람, 공유 - 계약 전 발주계획 사전 공개 및 설명회 개최, 견적 검토 강화, 준공 후 용역 성과물 홈페이지 공개 등 공정성·투명성 강화 방법 공유 ?? 교육 사진 ?? 행정사항 ○ 교육 참석자 학습시간 30분 인정 승인(인력개발과 협조 후) ○ 교육자료 제작비 지급 : 180,800원 - 예산과목 : 서울협치담당관 행정운영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Ⅲ 향후 계획 ?? 교육자료 전직원 공유·협조 안내 등 민원서비스 질, 용역 관련 공정성·투명성 강화 추진 붙임 1. 교육 참석자 서명부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응대 및 계약업무 관련 교육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민주주의위원회 서울협치담당관
문서번호 서울협치담당관-11418 생산일자 2020-09-2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현지 (02)2133-5769) 관리번호 D000004086966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