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하반기 민원응대 집중향상 대책 알림

영등포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하반기 민원응대 집중향상 대책 알림 1. 관련근거 가. 시민봉사담당관-20163(2019.8.23.)호『2019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안내』 나. 소방행정과-10564(2019.8.29.)호 『2019년 하반기 청렴도 향상을 위한 민원응대 품질 집중향상 대책』 2. 서울시에서 민원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샤퍼를 활용하여 2019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과 관련하여, 민원응대 품질을 집중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자체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각 부서장은 추진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9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1) 점검대상 : 각 과(단) 및 119안전센터 2) 점검기간 : 2019. 9. 2. ~ 10. 8. (기간 중 전화 5회, 방문 3회 점검) 3) 점검부문 : 5개 부문 (각 100점 만점) 4) 전화민원 응대 :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5) 방문민원 응대 : 환경, 맞이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6) 결과조치 : 평가 결과 공개 및 2019년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반영 붙임 1. 2019 하반기 민원응대 품질 집중향상 대책(방침서) 1부. 2. 민원응대 품질점검표 1부. 3. 전화응대사례 교육자료 1부. 4. 친절방송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영소(02-9) 담당자 강윤호 행정팀장 전봉순 소방행정과장 08/29 김승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0568 ( ) 접수 ( ) 우 0730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 197 (영등포동4가) 영등포소방서 / http://fire.seoul.go.kr/ydp 전화 02-6981-7012 /전송 02-6981-7076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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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하반기 민원응대 집중향상 대책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영등포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10568 생산일자 2019-08-29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강윤호 (02-6981-7012) 관리번호 D0000038031497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인력관리 > 소방공무원관리 > 소방공무원부정부패방지 > 소방공무원감찰및청렴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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