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용산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알림) 1. 관련근거 가. 서울특별시 의용소방대의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제16조 소집수당」 나. 市 시민봉사담당관-19339(2020.8.13.)호「2020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2. 서울시에서 2020년 하반기 민원서비스 품질점검을 미스터리샤퍼를 활용하여 실시하니, 각 부서에서는 민원응대(전화, 방문)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기간: 2020. 8. 31. ~ 9. 29. / 기간 중 전화 5콜, 방문 3회 점검 나. 대 상: 본서 3과 9개팀 / 안전센터 4개소 제외 ※ 현장대응단 지휘팀은 전화응대 점검 예정(방문민원 제외) 다. 점검부문: 5개 부문 1) 전화민원 응대: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지표 2) 방문민원 응대: 환경, 맞이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지표 라. 방 법: 마. 협조사항 1) (소방행정과 전산담당) 우리서 홈페이지 내 전화번호, 담당업무 등 현행화 실시 2) (재난관리과, 예방과) 전화 및 방문민원 서비스 수준향상 및 품질점검 대비하여 자체계획 수립 3) (재난관리과) 의용소방대원은 민원안내 유 경력자로 선발 및 교육 바. 결과조치: 평가 결과 공개 및 2020년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반영 3. 행정사항 가. 각 부서장은 직원 및 의용소방대원에 대한 자체교육을 실시하여 민원서비스 만족도 향상으로 청렴자율준수제에 기여하도록 하시고, 나. 현장대응단장은 청사환경 청결 유지 및 민원인 체온체크 등 안내근무 철저토록 교육 다. 재난관리과장(대응총괄팀)은 방문민원 안내에 동원되는 의용소방대원에 대하여 규정에 맞는 소집수당 지급 붙임 1. 2020.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서울시) 1부. 2. 자주묻는 민원 내용과 답변 1부. 3. 전화 민원응대 인사 방법 1부. 4. 2020. 상반기 방문민원 응대 결과(세부 점수) 1부. 5. 품질 점검표(전화, 방문) 각 1부. 끝. 용산소방서장 수신자 각 과, 현장대응단, 안전센터 ★담당자 남세진 행정팀장 이종문 소방행정과장 김명식 소방서장 08/26 고숭 협조자 대응총괄팀장 김명완 시행 소방행정과-8790 ( ) 접수 ( ) 우 04375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67 / http://fire.seoul.go.kr/yongsan 전화 /전송 02-797-8119 / / 부분공개(5)
21064573
20210928152909
본청
소방행정과-8790
D00000406723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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