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하반기 재난관리과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교육 계획

코로나19바이러스 감염병 예방 및 확산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초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0년 하반기 재난관리과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교육 계획 1. 소방행정과-9994(2020.8.13.)호 ?2020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2020년 하반기 재난관리과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에 따른 민원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교육 계획을 붙임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점검기간 : 2020. 8. 31. ~ 9. 29. 나. 점검부문 : 5개 부문 ○ 전화민원 응대 :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 방문민원 응대 : 환경, 맞이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붙임 2020년 하반기 재난관리과 민원응대 서비스 교육 계획 1부. 끝. 담당자 임영석 대응총괄팀장 조현준 재난관리과장 08/26 신자행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5902 ( ) 접수 ( ) 우 06550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67 재난관리과 대응총괄팀 (반포동) / 전화 02-532-4215 /전송 02-599-0119 /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20년 하반기 재난관리과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교육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초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5902 생산일자 2020-08-2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임영석 (02-532-4215) 관리번호 D000004066931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