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 · 방문) 서비스 품질점검에 따른 자체 향상 계획

내 가족, 우리 이웃을 지키는 소중한 첫걸음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송파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 ? 방문) 서비스 품질점검에 따른 자체 향상 계획 1.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19339(2020.8.13)『2020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각 기관의 민원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하여 2020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이 다음과 같이 실시될 예정이오니 각 부서는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하여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전화점검 (기관별 5회) / 방문점검 (기관별 3회) 나. 점검기간 : 다. 점검부문 : 5개 부문 (각 100점 만점) - 전화민원 응대 :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 방문민원 응대 : 환경, 맞이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라. 결과조치 - 평가결과 공개 및 2020년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반영 - 소방서별 성과평가 지표(시민만족도조사) 해당사항 3. 행정사항 가. 각 부서별 자체교육 및 대책 강구를 통한 민원만족도 향상에 적극 협조 나. 전산담당은 홈페이지내 전화번호 및 담당업무의 현행화 실시 다. 라. 마. 붙임 1. 2020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에 따른 자체 향상 계획 1부. 2. 민원응대 품질점검표(전화/방문) 1부. 3. 전화민원응대 매뉴얼 1부. 4. 소방민원처리 안내서 1부. 5. 일일민원응대 결과보고(서식) 1부. 6. 전화민원응대 요령 안내방송(MP3 파일) 1부. 끝. 송파소방서장 수신자 각 과 및 안전센터 담당자 오삼성 행정팀장 이은철 소방서장 08/25 代탁용립 협조자 재난관리과장 권기백 예방과장 代권영석 현장대응단장 김진근 시행 소방행정과-10735 ( ) 접수 ( ) 우 05737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51길 56 / http://fire.seoul.go.kr/songpa 전화 /전송 02)430-8119 /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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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품질점검표(전화 방문)(1).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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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방민원처리 안내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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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일민원응대결과보고(서식).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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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화민원응대 요령 안내방송.mp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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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20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 · 방문) 서비스 품질점검에 따른 자체 향상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송파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10735 생산일자 2020-08-2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오삼성 관리번호 D000004066423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