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고충민원 처리실태 평가) 관련 자료 요청

시민의 눈으로 행정을 살피고, 시민의 마음으로 바로잡겠습니다.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갈등조정담당관) (경유) 제목 2020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고충민원 처리실태 평가) 관련 자료 요청 1. 국민권익위원회 민원조사기획과-3111(2020.8.5.)호 및 시민봉사담당관-19916(2020.8.20.)호와 관련입니다. 2.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주관하는 「민원서비스 종합평가」(고충민원 처리실태 평가)와 관련하여 평가실적 입력을 위한 평가지표 관련 자료를 요청드리니, 아래 사항을 참고하시어 지정된 기한까지 우리 위원회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평가 지표: 집단갈등민원 처리 및 관리 적정성(평가지표 4-1-2-①), 집단갈등민원 해소노력의 우수성(4-1-2-②) 나. 요청 자료: 평가지표 관련 실적 및 증빙서류(붙임1 참고) ○ 실적: 평가 대상기간(’19.10.1.~’20.8.31.)에 체계적인 집단민원 관리, 적극적인 집단민원 해소 노력, 집단민원 예방 노력, 집단민원 민원인 만족도 조사결과와 집단민원 우수해결 사례 ※ 집단민원: 5세대 이상의 공동이해와 관련되어 5인 이상이 제기한 민원 및 다수의 개인이 동일한 사안에 대해 제출한 민원 ○ 증빙서류: 집단민원 현황 및 해소 노력에 대한 실적자료(4-1-2-①), 우수 해결 사례(4-1-2-②) 다. 제출 방법: <붙임2> 서식에 작성하여 공문으로 회신 라. 제출 기한: 2020. 8. 27.(목)까지 마. 관련 문의: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이선복 조사관(02-2133-3129) 붙임 1. 고충민원 처리실태(집단민원) 평가 지표 1부. 2. 작성 서식 1부. 끝.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조사관 이선복 운영총괄팀장 정문철 위원장 08/21 代정문철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1812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씨티스퀘어 4층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서소문동) / 전화 02-2133-3129 /전송 / leesb2003@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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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고충민원 처리실태 평가) 관련 자료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문서번호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1812 생산일자 2020-08-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선복 (02-2133-3129) 관리번호 D000004064580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감사 > 고충민원점검및해소 > 고충민원점검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