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하)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알림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성동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하)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市 시민봉사담당관-19339호(2020.8.13.)『2020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나. 소방행정과-2240호(2020.2.27.)『2020년 청렴도 향상 추진 종합대책 알림』 2. 각 부서의 민원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하여 2020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을 다음과 같이 실시할 예정이니, 각 부서에서는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 상 : 성동소방서(소방행정과, 재난관리과, 예방과) 나. 기 간 : 2020. 8. 31. ~ 9. 29.(기간 중 22일) 다. 방 법 : 외부전문기관의 전문 모니터요원이 전화 및 미스터리샤퍼 방문 - 기관별로 전화 5회, 방문 3회 점검 실시 라. 결과조치 - 평가 결과 공개 및 2021년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반영 3. 행정사항 가. 장비회계팀에서는 홈페이지내 전화번호, 담당업무 등 현황화 실시 바라며, 나. 현장대응단(상황실)에서는 민원응대 실시 기간 중(월~금) 1일 1회(09시) 안내 방송 실시 다. 기타사항으로 1층 출입구 민원안내 근무자는 점검기간 중 이석금지 및 민원인에게 최대한 친절히 맞이?안내하여 주시기 바람. 붙임 2020년(하)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단),각 안전센터 담당자 남태화 행정팀장 이순호 소방행정과장 전결 08/18 김정용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8325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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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하)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성동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8325 생산일자 2020-08-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남태화 관리번호 D000004061157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복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