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동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점검대비 철저 1. 시민봉사담당관-19339호(2020.8.13.) 및 민원분석과-2554호(2020.7.6.), 행정운영과-11673호(2020.8.14.)와 관련입니다. 2. 민원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실 및 우리 사업소 자체 점검을 실시할 계획이니 각 부서에서는 교육자료 등을 활용하여 부서원 교육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서울시 민원봉사담당관실 점검기간 : 2020. 8.31.(월) ~ 9.29.(화) 나. 사업소 자체 점검기간 : 2020. 8.17. ~ 9.18.(목) 붙임 1. 2020년 하반기 전화민원응대서비스 품질향상 추진 계획 1부. 2. 전화민원응대 품질점검표 1부. 3. 전화응대 매뉴얼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한경희 행정관리팀장 이영경 행정지원과장 08/14 代이영경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1674 (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51 (성내동) / 전화 02-3146-5018 /전송 02-3146-5078 / hkchoice@seoul.go.kr / 대시민공개
20996981
20210928161456
본청
행정지원과-11674
D0000040606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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