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1. 2020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시민봉사담당관-3743, 2020.2.14.) 관련입니다. 2. 각 부서(기관)의 민원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하여 2020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 부서(기관)에서는 민원응대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전화 점검 315개소 / 방문 점검 42개소 나. 점검기간 : 2020. 8. 31. ~ 9. 29. (기간 중 부서(기관)별 전화 5콜, 방문 3회 점검) 다. 점검부문 : 5개 부문 - 전화민원 응대 :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 방문민원 응대 : 환경, 맞이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라. 결과조치 - 평가 결과 공개 및 2020년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반영 마. 기타사항: 각 부서(기관)에서는 홈페이지 내 전화번호, 담당업무 등 현행화 실시 붙 임 1. 2020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통보용) 1부. 2. 점검 대상 및 점검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7,서사01-41,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상수1-38,서소1-24(24개소방서),서울시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서울특별시의회의장 주무관 김나리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08/13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933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829 / kimnr65@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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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9339 생산일자 2020-08-13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나리 (02-2133-6467) 관리번호 D000004059901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