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일정 안내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강동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일정 안내 1. 市시민봉사담당관-20613(2019.8.23.)호 『2019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2019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각 부서장은 민원응대 서비스 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기간 : 2019. 9. 2.(화) ~ 10. 8.(화)/(※기간 중 전화 5회, 방문 3회) 나. 점검대상 : 전 부서 다. 점검부문 : 5개 부문(각 100점 만점) - 전화민원 응대 :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 방문민원 응대 : 환경, 맞이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라. 결과조치 : 평가 결과 공개 및 2019년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반영 붙임 1. 2019년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각 1부. 2. 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현장대응단) 및 안전센터 담당자 이영남 행정팀장 신상돈 소방행정과장 08/26 김승호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9627 (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39(성내동) / http://fire.seoul.go.kr/kangdong 전화 02-474-0119 /전송 02-488-3780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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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일정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강동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9627 생산일자 2019-08-2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영남 (02-474-0119) 관리번호 D000003799781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