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강동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일정 안내 1. 市시민봉사담당관-20613(2019.8.23.)호 『2019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2019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각 부서장은 민원응대 서비스 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기간 : 2019. 9. 2.(화) ~ 10. 8.(화)/(※기간 중 전화 5회, 방문 3회) 나. 점검대상 : 전 부서 다. 점검부문 : 5개 부문(각 100점 만점) - 전화민원 응대 :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 방문민원 응대 : 환경, 맞이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라. 결과조치 : 평가 결과 공개 및 2019년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반영 붙임 1. 2019년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각 1부. 2. 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현장대응단) 및 안전센터 담당자 이영남 행정팀장 신상돈 소방행정과장 08/26 김승호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9627 (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39(성내동) / http://fire.seoul.go.kr/kangdong 전화 02-474-0119 /전송 02-488-3780 / / 대시민공개
18529183
20210929072004
본청
소방행정과-9627
D00000379978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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