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상반기 (2차)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안내 1. 2020년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시민봉사담당관-3743,'20.2.14.) 및 2020년 상반기 (2차)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결과보고(시민봉사담당관-18095,'20.7.29.) 관련입니다. 2. 32개 미흡부서를 대상으로 중점 실시한 2020년 상반기 (2차)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 점검 결과를 통보하오니, 각 기관(부서)에서는 민원응대서비스 품질 향상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세부 결과는 32개 점검대상 부서(기관)에 한하여 별도 공문으로 안내할 예정입니다. 점검대상 부서(기관)에 사전 안내 후 점검을 실시하였으니 점검대상이 아닌 부서(기관)에서는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0년 상반기 (2차)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결과보고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7,서사01-41,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상수1-38,서소1-24(24개소방서),서울시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서울특별시의회의장 주무관 김나리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07/30 代김은희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809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829 / kimnr65@seoul.go.kr / 대시민공개
20890601
20210928173244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8099
D00000404932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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