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행정안전부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관련 기관장 120다산콜재단 간담회 개최 실적 제출 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이사장 (경유) 제목 2020년 행정안전부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관련 기관장 120다산콜재단 간담회 개최 실적 제출 요청 1. 서울시 시정발전에 기여하시는 귀 재단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2.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와 관련하여 기관장 대내외 민원담당자(콜센터 상담직원 포함) 간담회 실적을 요청하오니, 아래 평가기준을 참고하시어 2020. 7. 31(금)까지 공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평가기준 - 평가기간 : 2019.10.1. ~ 2020.8.31 - 평가지표 : 기관장의 민원행정 관련 활동 - 세부기준 : 기관장과 간담회(콜센터 상담직원 포함)등에서 민원현안에 논의 ○ 협조사항 - 자료요청 : 시장님 설날맞이(2020.1.23.) 120다산콜재단 상담직원 간담회 결과보고 등 붙임 1. 2020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지표체계 1부. 2. 설맞이 120다산콜재단 간담회 및 직원격려 행사 계획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07/23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758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91 / dgg98@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20년 행정안전부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관련 기관장 120다산콜재단 간담회 개최 실적 제출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7582 생산일자 2020-07-23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동선 (02-2133-6469) 관리번호 D000004044376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