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행정안전부 민원서비스 종합평가관련 민원서비스 발굴 협조 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대표이사 (경유) 제목 2020년 행정안전부 민원서비스 종합평가관련 민원서비스 발굴 협조 요청 1. 귀 재단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는 대민접점의 서비스 수준을 체계적으로 종합평가하여 수요자 중심의 선제적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매년 중앙 및 지방자치 단체를 대상으로 민원서비스 종합평가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3. 특히 포용국가를 국정기조로하여 장애인, 한부모가정, 다문화 가정 등“사회적 배려대상자”를 위한 맞춤형 민원서비스 수요가 급증하고 있어 귀 재단에서 제공되고 있는 민원서비스 현황을 요청드리오니 붙임 양식에 작성하시어 2020.7.17.(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평가 개요 ○ 평가기관 : 행정안전부, 국민권익위원회 ○ 평가기간 : ’19.10.1~’20.8.31(11개월) ○ 대상기관 : 총 304개 기관(중앙44, 교육청17, 광역17, 기초226) ○ 제출자료 : 사회적 배려 대상자를 위한 민원서비스 예시) 한부모가족 가사서비스, 한부모 육아용품 및 예방접종비 지원 등 붙임 민원서비스 작성양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07/10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659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91 / dgg98@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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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행정안전부 민원서비스 종합평가관련 민원서비스 발굴 협조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6593 생산일자 2020-07-1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동선 (02-2133-6469) 관리번호 D000004035741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