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행정안전부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알림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156호(2020.01.13)와 관련입니다. 2.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합동 실시한 2019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기관별 평가등급 : 붙임 참조 나. 기관별 결과보고서 : 각 기관의 평가항목별 평가결과 등 (1)「민원서비스 종합평가 e-시스템(http://www.minwonservice.go.kr)」 2020.1.13.(월)13시부터 확인 (2) 인쇄본(각 2부)은 2020. 1월 말경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각 기관에 발송 예정 다. 협조사항 (1) 평가 e-시스템을 통해 통보한 기관별 결과보고서와 본 공문을 고충민원 담당부서, 국민신문고 담당부서 등과 공유 라. 문의처 : 붙임 1. 2019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알림 공문 1부. 2. 2019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기관별 평가등급).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민원여권과, 오-케이민원센터),(민원서비스 종합평가 담당),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1/13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95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91 / dgg98@seoul.go.kr / 부분공개(6)
19562146
202109290138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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