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계획」알림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계획」알림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1204(2020.03.11.)호 및「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제42조(확인·점검·평가) 와「정부업무평가 기본법」제42조(국가위임사무 등에 대한 평가) 관련입니다. 2.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합동 실시하는「2020년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계획」을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평가 준비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평가보고서 등 평가자료 제출기간(평가시스템 입력) : 2020.8.24.(월) ~ 9.4.(금) - 국민신문고 관련 평가자료(우수사례 등)는 이메일 제출: 8월초 별도 안내 3. 아울러, 붙임 계획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관련부서(국민신문고와 고충민원 담당부서 등)와 공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평가항목별 평가담당자 안내 > 구 분 평가기관 및 담당자 기관명 부서명 담당자 연락처 민원행정 전략·체계 및 민원제도 운영 (법정민원 포함)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 여영숙 서기관 김환기 사무관 044-205-2450 044-205-2451 국민신문고 민원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신문고과 안철민 사무관 (총괄) 044-200-7264 서상원 사무관 (민원처리의 적정성) 044-200-7263 원지은 주무관 (국민생각 반영노력도) 044-200-7267 고충민원 국민권익위원회 민원조사기획과 박영아 사무관 044-200-7316 붙임 2020년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계획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서울민주주의위원회(서울민주주의담당관),서구1-25,(민원여권과, 오-케이민원센터),(민원서비스 종합평가 담당부서)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3/12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650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91 / dgg98@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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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계획」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6505 생산일자 2020-03-12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동선 (02-2133-6469) 관리번호 D000003954126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