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알림 1. 2020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시민봉사담당관-3743,'20.2.14.) 및 점검결과 보고(시민봉사담당관-15690,'20.6.30.)와 관련입니다. 2. 2020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통보하오니, 각 기관(부서)에서는 점검 결과를 참고하여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또한, 점검 결과는『2020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우수기관』선정 시 평가지표로 활용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0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결과보고 1부. 2. 2020년 상반기 방문민원응대 품질점검 결과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울특별시보건환경연구원장,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장,서울특별시은평병원장,서울특별시서북병원장,서울특별시품질시험소장,중부수도사업소장,서부수도사업소장,동부수도사업소장,북부수도사업소장,강서수도사업소장,남부수도사업소장,강남수도사업소장,강동수도사업소장,서소1-24(24개소방서),서울특별시서울의료원장,서울교통공사사장,서울특별시농수산식품공사 사장,서울주택도시공사 사장 주무관 김나리 직소민원팀장 정해민 시민봉사담당관 07/01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574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829 / kimnr65@seoul.go.kr / 부분공개(5)
20696577
20210928184048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5743
D000004029016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