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알림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서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알림 1. 2020년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시민봉사담당관-11320, 2020.5.8.) 관련입니다. 2. 우리사업소의 민원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하여 2020년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이 실시될 예정이오니 각 부서에서는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해 업무에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 2020년도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개요 ○ 점검대상: 서부수도사업소(점검대상 42개 기관에 포함됨.) ○ 점검기간: (기관별 3회 방문 예정) ○ 점검방법: 외부 전문 모니터요원을 활용한 미스터리쇼퍼 점검방식 점검 부문 환경 (5) 맞이태도 (25) 상담태도 (50) 종결태도 (15) 전반적만족도 (5) 점검 항목 (배점) -사무실 환경 -용모복장(5) -맞이인사(10) -응대태도(5) -자리권유(5) -응대태도(10) -경청(10) -안내태도(15) -자료전달(5) -상담태도(10) -추가질문확인 배웅인사 -상담 후 전반적인 느낌 ○ 점검부문 : 5개 부문(환경, 맞이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반적만족도) ○ 결과조치: 평가 결과 공개 및 2020년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반영 붙 임 : 1. 2020년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세부시행계획(통보용) 1부. 2. 2020년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1부. 3. 2020년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전예담 행정관리팀장 강정환 행정지원과장 05/13 박달경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9251 ( ) 접수 ( ) 우 03635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26길 41(홍제동 38-69) / 전화 02-3146-3552 /전송 02-3146-3791 /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7.13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 1. 2020년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세부시행 계획(통보용).hwpx

    비공개 문서

  • 붙임 2. 2020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hwp

    비공개 문서

  • 붙임 3. 2020년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20년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서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9251 생산일자 2020-05-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전예담 (02-3146-3552) 관리번호 D000003994255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