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진정민원답변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진정민원답변 님 안녕하세요? 시정 발전을 위하여 좋은 의견을 보내주신 님께 감사드립니다. 불친절한 전화 응대 태도로 인하여 불쾌감을 느끼시고 이에 대한 개선을 요구하신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먼저, 공무원은 시민의 봉사자로서 친절하고 성실하게 직무를 수행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불친절한 민원응대를 함으로써 님의 마음을 상하게 해드린 데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다만 지방공무원 복무관리는 각 지방자치단체장 소관 사항이오니 강동구청의 복무 담당 부서를 통해 불친절 전화 응대 건에 대한 조치를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신 님께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리며, 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설재균 성과관리팀장 박은섭 인사과장 06/30 윤보영 협조자 시행 인사과-19247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서울시청 본청 6층 인사과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731 /전송 02-2133-0709 / seol5081@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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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정민원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인사과
문서번호 인사과-19247 생산일자 2020-06-3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설재균 (02-2133-5731) 관리번호 D000004027914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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