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민원행정서비스(법정/응답소) 중간평가 결과 알림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민원행정서비스(법정/응답소) 중간평가 결과 알림 1. 2020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계획(시민봉사담당관-6776,‘20.3.16), 2020년 민원행정서비스(법정·응답소) 중간평가 결과보고(시민봉사담당관-18929,‘19.8.1.) 관련입니다. 2. 2020년 민원행정서비스(법정·응답소) 중간평가 결과를 통보하오니 부서(기관)에서는 업무에 참고하시어 향후 대시민 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평가 개요 - ○ 대상 기관 - 법정민원: 본청 및 사업소, 자치구 - 응답소 민원: 본청 및 사업소, 자치구, 투자출연기관 ○ 평가 대상:‘19. 10. 1 ~ ‘20. 3. 31.간 처리한 법정민원(854,090건) / 응답소 민원(170,801건) 부문 합계 본청·사업소 자치구 투자·출연 소계 보건복지 도로교통 주택건축 일반행정 상수도 소방 법정민원 854,090 183445 13223 2314 7757 8662 135,942 15547 670,645 - 100% 21.5% 1.5% 0.3% 0.9% 1.0% 15.9% 1.8% 78.5% - 응답소민원 170,801 108,343 2,957 60,550 22,474 20,578 701 1,083 55,134 7,324 100% 63.4% 1.7% 35.5% 13.2% 12.0% 0.4% 0.6% 32.3% 4.3% ○ 평가 항목 - 법정민원: 처리기간 준수율, 처리기간 단축률 - 응답소민원: 신속성(민원처리 단축률, 지연처리율), 민원처리실적, 민원인 만족도 ※ 2020년도 민원행정서비스 최종평가는 10~11월 실시 예정 붙임 1. 2020년 민원행정서비스(법정·응답소) 중간평가 결과보고. 붙임 2. 실국별 평가 순위표(법정·응답소) 붙임 3. 부문별 평가 결과(법정·응답소) 붙임 4. 대상기관, 평가지표 및 배점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6,서사01-41,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상수1-38,서소1-24(24개소방서),서울시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주무관 김나리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5/29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308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829 / kimnr65@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9.69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 1. 2020년 민원행정서비스(법정응답소) 중간평가 결과보고.hwp

    비공개 문서

  • 붙임 2. 평가 순위표(법정 응답소).hwpx

    비공개 문서

  • 붙임 3. 부문별 평가결과(법정응답소).xls

    비공개 문서

  • 붙임 4. 대상기관 배점 및 배점기준표.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20년 민원행정서비스(법정/응답소) 중간평가 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3087 생산일자 2020-05-2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나리 (02-2133-6467) 관리번호 D000004005876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