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진정민원답변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진정민원답변 님 안녕하세요? 시정 발전을 위하여 의견을 보내주신 님께 감사드립니다. 불친절한 전화 응대 태도로 인하여 불쾌감을 느끼시고 이에 대한 개선을 요구하신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먼저 공무원은 시민의 봉사자로서 친절하고 성실하게 직무를 수행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불친절한 민원응대를 함으로써 님의 마음을 상하게 해드린 데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시는 상반기‘전화응대 서비스 품질 점검’을 계획 중으로 해당 교육은 우리시 부서인 시민봉사담당관에서 부서별 전화 응대 품질을 점검하여 미흡 부서에 대해 보수 교육을 실시함을 안내드립니다. 교육 담당부서에 이번 사례를 예시로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응대태도에 대하여 주안점을 두고 교육하도록 요청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미흡한 응대태도에 대해 사과드리며, 앞으로도 시정 발전을 위한 따뜻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님께서 주신 소중한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인사과 설재균 주무관(☏02-2133-573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설재균 성과관리팀장 박은섭 인사과장 05/27 윤보영 협조자 시행 인사과-15599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서울시청 본청 6층 인사과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731 /전송 02-2133-0709 / seol5081@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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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정민원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인사과
문서번호 인사과-15599 생산일자 2020-05-2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설재균 (02-2133-5731) 관리번호 D000004003659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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