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 가맹점 표시용 스티커 미배송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제로페이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로페이 가맹점 표시용 스티커는 제로페이 QR키트 배송시 항상 동봉해 드리고 있으나, 키트 포장과정에서 일부누락이 있었던 것으로 추측됩니다. 지난 5월 14일(또는 15일)에 가맹점 표시용 스티커(내, 외부용 2종)을 포함하여 QR키트를 송부해 드렸으며, 유선으로 안내드린 바와 같이 QR거치대도 소관기관인 (재)한국간편결제진흥원 통해 빠른 시일안에 받으실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추후 이러한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재)한국간편결제진흥원과 제로페이 콜센터 측에 협조 요청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제로페이와 서울사랑상품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추가 문의사항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신 경우 서울시 제로페이담당관 지정주 주무관(02-2133-5137)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건강 유의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주무관 지정주 제로페이지원팀장 이준봉 제로페이담당관 05/19 김홍찬 협조자 시행 제로페이담당관-1351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서울시청 서소문제2청사 17층 제로페이추진반(씨티스퀘어) (서소문동) / 전화 02-2133-5137 /전송 02-2133-0703 / 5greenstar@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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