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물품관리시스템 정수물품 과부족 정리 및 물품현행화 정비 요청 1. 재무과-24513(2020.5.6.)호와 관련입니다. 2. 정수책정(배정)과 관련하여 배정수량대비 보유수량이 초과 또는 부족이 발생한 본부 및 각 부서 및 각 사업소가 있어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아래 절차를 참고하여 5.20일까지 물품관리시스템내 정수(감)배정 등록후 시청 재무과로 정수물품 승인부서로 요청하여 하여 주시기 바라며, 3. 향후에는 초과, 부족 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지방자치단체 물품관리운영기준(행정안전부 기준) 규정에 따라 정수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4.1일자 조직개편한 부서는 정수물품 현행화 함(시트1 참고) 가. 정수물품수량 초과(부족) 현황 : 별첨 참조 나. 정수물품 승인부서 : 노트북(정보통신보안담당관), 차량(총무과), 그 외(재무과) 다. 정수물품관리 처리절차 <예 시> 물품관리시스템 / 정수관리(책정, 배정 요청) - 책정(0), 배정(0), 보유수량(1) : 정수배정(1) 요청 - 책정(2), 배정(2), 보유수량(1) : 정수책정(-1), 정수배정(-1) 요청 4. 물품관리시스템 미등록된 물품목록 및 말소부서 미등록 목록을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해당부서에서는 물품현행화를 추진하여 주시기 바라며, 가. 등록대상 : 현재 구매물품 중 시스템 미등록 물품 및 말소부서 미등록 목록현황 나. 물품등록 처리절차 : 별첨 참조 5. 시스템 등록완료 물품에 대해서는 반드시 전자테그를 발생·부착(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시행령 제67조2항)해서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정수물품 초과(부족) 현황(본청, 사업소) 1부. 2. 정수 (감)배정 업무처리 매뉴얼 1부. 3. 자치단체 정수관리 대상 주요물품 고시(행정안전부) 1부. 4. 물품 미등록 내역(대기중, 자본적지출 대기중) 1부. 5. 세출내 물품취득관리 처리방법 1부. 6. 말소부서 미등록현황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1-37(전체) 주무관 정보례 재무회계과장 05/19 김분숙 협조자 시행 재무회계과-7257 ( ) 접수 ( ) 우 07200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노들로 11 (양화동) / 전화 3146-5614 /전송 3146-5697 / / 부분공개(5)
20387273
20210928204940
본청
재무회계과-7257
D000003998310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