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물품관리시스템 물품목록 현행화 및 정수물품 과부족 정비 요청(수정) 1. 물품관리시스템 미등록된 물품목록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해당 부서에서는 붙임을 참고하시어 물품목록 현행화를 ‘22. 1. 14.일까지 정비하여 주시기 바라며, 시스템 등록 완료 물품에는 반드시 전자태그를 발행·부착해서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처리대상: 현재까지 구매물품 중 시스템 미등록 물품 내역 나. 처리절차: 별첨 참조 ※ “대기중” 상태인 물품의 품명, 수량 등을 반드시 확인 후 처리 바라며, 시스템과 붙임 엑셀의 내용이 다를 경우 시스템을 따름 2. 또한, 정수 책정(배정) 수량과 보유량이 불일치하는 부서 현황을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물품관리시스템에 정수 책·배정 요청 등록 후 승인부서로 공문 발송해 주시기 바라며, 3. 향후 초과/부족 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규정에 따라 정수관리를 철저히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가. 초과·부족 현황: 붙임 나. 승인부서: 노트북, PC 등(정보통신보안담당관) / 차량(총무과) / 그 외(재무과) 다. 예시 - 책정(0), 배정(0), 보유(1) → 책정 +1 및 배정 +1 요청 - 책정(2), 배정(2), 보유(1) → 책정 -1 및 배정 -1 요청 붙임 1. 물품 미등록 내역(대기중, 자본적지출-대기중) 1부. 2. 세출내 물품취득관리 처리방법 1부. 3. 전자태그 발행 신청 매뉴얼 1부. 4. 정수물품 초과·부족 현황 1부. 5. 정수 (감)배정 업무처리 매뉴얼 1부. 끝. 6. 자치단체 정수관리 대상 주요물품 고시(행정안전부)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74,서사01-41,서상수1-38,서소1-25(25개소방서) ★주무관 심준선 결산물품팀장 고영순 재무과장 01/06 권순기 협조자 시행 재무과-931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10층 (서소문동) / www.seoul.go.kr 전화 02-2133-3266 /전송 02-2133-1029 / shimson@seoul.go.kr / 부분공개(5)
25146089
20220107090032
본청
재무과-931
D00000444957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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