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 교육 결과 보고

“소통·배려·화합”으로 신나는 영등포 영등포소방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2020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 교육 결과 보고 1. 소방행정과-5142(2020.5.13.)호 「2020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하여 당산119안전센터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교육 결과를 붙임과 같이 보고합니다. 붙임 자체교육 확립 추진실적 1부. 끝. 당산119안전센터장 서무 임종화 진압3팀장 전송곤 119안전센터장 05/19 강명구 협조자 시행 당산119안전센터-2102 ( ) 접수 ( ) 우 07222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로 70-1 당산 119안전센터 / 전화 02-2633-0119 /전송 02-2672-7118 / jh0817@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20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 교육 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영등포소방서 당산119안전센터
문서번호 당산119안전센터-2102 생산일자 2020-05-1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임종화 (02-2633-0119) 관리번호 D000003998094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