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도 민원응대(전호, 방문)서비스 품질 향상 대책 알림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광진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도 민원응대(전호, 방문)서비스 품질 향상 대책 알림 1. 관련근거 가. 市소방행정과-3061(2020.2.4.)호“2020년도 소방서 성과평가 추진계획 알림” 나. 市시민봉사담당관-3743(2020.2.14.)호“2020년도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다. 市시민봉사담당관-11320(2020.5.8.)호“2020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 안내” 2. 위와 관련하여 민원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붙임과 같이 품질향상 대책을 알려드리오니, 각 부서(기관)에서는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방문민원 가. 점검기간 : 2020. 5. 18. ~ 6. 5.(기간 중 미스테리쇼퍼 3회 방문 점검) 나. 점검부문 : 5개 부문 (100점 만점) - 환경, 맞이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붙임1 참조) 다. 결과조치: 평가 결과 공개 및 2020년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반영 라. 특이사항: 코로나19관련 방문민원코디네이터(의소대) 미 운영 코로나19관련 방문자 예방수칙 준수(대응단 1층 안내데스크) ○ 전화민원 가. 상반기는 대상없음(미흡부서만 실시), 하반기 9월 중 실시예정 붙 임 : 1. 2020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 향상 대책 1부. 2. 2020년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1부. 끝. 예방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재난관리과장,현장대응단장,능동119안전센터장,중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곽형준 예방팀장 강인혁 예방과장 05/13 김옥석 협조자 시행 예방과-4734 ( ) 접수 ( ) 우 05023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 480 광진소방서 3층 예방과 / fire.seoul.go.kr/gwangjin 전화 02-446-2851 /전송 458-0119 / amore119@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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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도 민원응대(전호, 방문)서비스 품질 향상 대책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광진소방서 예방과
문서번호 예방과-4734 생산일자 2020-05-13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곽형준 (02-446-2851) 관리번호 D0000039938047
분류정보 안전 > 재난예방관리 > 사회적재난관리 > 안전사고예방활동 > 화재예방대책및경계활동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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