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관련 자체교육 계획 1. 관련근거 ? 市 시민봉사담당관-11320(2020.5.8.)호 『2020년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2. 위 호와 관련하여, 우리 서 2020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관련 자체교육 계획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하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교육 부서 (대상자) 소방행정과 ? 재난관리과 ? 예방과 직원 2 일시 / 장소 2020.5.14.(목) 17:00 ∼ 18:00 각 사무실 순회 교육 2020. 5. 15.(금) ∼ 3 교육 교관 소방행정과장 각 과장 4 교육 내용 붙임 참고(방문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등) ※ 점검 시기 : 2020.5.18.(월) ~ 6.5.(금) / 기간 중 3회 3. 행정 사항 ? 각 부서장(과장)은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하시기 바라며, 코로나19관련 공무원 복무지침 강화 시행에 따라 민원응대(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세부 시행계획은 변경가능할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붙임 2020년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세부시행계획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조재진 행정팀장 이윤정 소방행정과장 05/13 한상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5011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소방행정과 (봉천동)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전송 875-4373 / / 부분공개(5)
20350189
20210928210311
본청
소방행정과-5011
D00000399423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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