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관련 자체교육 계획

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관련 자체교육 계획 1. 관련근거 ? 市 시민봉사담당관-11320(2020.5.8.)호 『2020년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2. 위 호와 관련하여, 우리 서 2020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관련 자체교육 계획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하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교육 부서 (대상자) 소방행정과 ? 재난관리과 ? 예방과 직원 2 일시 / 장소 2020.5.14.(목) 17:00 ∼ 18:00 각 사무실 순회 교육 2020. 5. 15.(금) ∼ 3 교육 교관 소방행정과장 각 과장 4 교육 내용 붙임 참고(방문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등) ※ 점검 시기 : 2020.5.18.(월) ~ 6.5.(금) / 기간 중 3회 3. 행정 사항 ? 각 부서장(과장)은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하시기 바라며, 코로나19관련 공무원 복무지침 강화 시행에 따라 민원응대(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세부 시행계획은 변경가능할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붙임 2020년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세부시행계획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조재진 행정팀장 이윤정 소방행정과장 05/13 한상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5011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소방행정과 (봉천동)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전송 875-4373 /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20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관련 자체교육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관악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5011 생산일자 2020-05-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조재진 관리번호 D0000039942336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인력관리 > 소방공무원관리 > 소방공무원부정부패방지 > 소방공무원감찰및청렴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