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비플제로페이 에러발생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비플제로페이 에러발생 님, 안녕하십니까? 제로페이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서울시에 제안하여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한편으로 서울사랑상품권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을 받았습니다. 보다 정확한 처리를 위해 비플 제로페이 고객센터 “1670-0136”로 전화 주시면 문제를 해결 드릴 것이라 연락 받았습니다. 그리고 을 받았습니다. 제로페이에 대한 관심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이혁 제로페이총괄팀장 이창현 제로페이담당관 04/23 김홍찬 협조자 시행 제로페이담당관-702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leehyuk2@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회신] 비플제로페이 에러발생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동민생정책관 제로페이담당관
문서번호 제로페이담당관-702 생산일자 2020-04-2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혁 관리번호 D000003982108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