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비플제로페이의 난운영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비플제로페이의 난운영 선생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제로페이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제로페이 이나, 비플제로페이 앱에서 서울사랑상품권과 상생 국민지원금의 결제가 운영되고 있어 답변 드리겠습니다. 민원 접수 즉시, 비플제로페이앱을 하여 민원분의 응대에 문제가 있어 서울시로 민원이 접수되었음을 알리고, 하였습니다. 선생님이 연락하신 전화번호와 불편함을 느끼신 부분을 회신해 주시면, 그 부분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개선 요청을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서울시정에 대한 관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이혁 소상공인플랫폼총괄팀장 황성원 소상공인플랫폼담당관 09/09 강남태 협조자 시행 소상공인플랫폼담당관-1491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leehyuk2@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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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회신] 비플제로페이의 난운영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동공정상생정책관 소상공인플랫폼담당관
문서번호 소상공인플랫폼담당관-1491 생산일자 2021-09-0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혁 관리번호 D000004349081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