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비플제로페이의 난운영 선생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제로페이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제로페이 이나, 비플제로페이 앱에서 서울사랑상품권과 상생 국민지원금의 결제가 운영되고 있어 답변 드리겠습니다. 민원 접수 즉시, 비플제로페이앱을 하여 민원분의 응대에 문제가 있어 서울시로 민원이 접수되었음을 알리고, 하였습니다. 선생님이 연락하신 전화번호와 불편함을 느끼신 부분을 회신해 주시면, 그 부분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개선 요청을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서울시정에 대한 관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이혁 소상공인플랫폼총괄팀장 황성원 소상공인플랫폼담당관 09/09 강남태 협조자 시행 소상공인플랫폼담당관-1491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leehyuk2@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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