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수기 등록 민원 관리 기능 안내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응답소] 수기 등록 민원 관리 기능 안내 1. 우리 시에서는 120전화, 홈페이지, 모바일, 우편, 국민신문고 등 다양한 채널로 접수되는 시민 의견을 응답소시스템에서 통합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2. 각 기관·부서에서 전화, 우편 등을 통해 접수한 민원을 응답소에 수기 등록한 후 진행 상황을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개발하고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하오니 민원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기 능 명 : 수기 등록 민원 관리 나. 이용권한자 : 처리자, 부서관리자 다. 시 행 일 : 2020. 4. 20.(월) 라. 주요 기능 - (처리자) 본인이 수기 등록한 민원 처리 현황 모니터링, 민원회수·처리자재분배 기능 - (부서관리자) 부서내에 수기 등록된 민원 처리 현황 모니터링, 처리자재분배 기능 마. 문의 및 수정요청 : 응답소팀(홍경숙 7930, 신혜선 7931) 붙임 : 사용자 매뉴얼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6,서사01-41,서구1-25,서울시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주무관 신혜선 응답소팀장 김영창 시민봉사담당관 04/20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989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2133-7931 /전송 2133-0789 / newsshin@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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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매뉴얼] 수기등록민원관리(처리자부서관리자용)(1).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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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수기 등록 민원 관리 기능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9890 생산일자 2020-04-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신혜선 (2133-7931) 관리번호 D000003978544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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