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행정포털‘민원’화면 변경에 따른 서식민원처리 업무 매뉴얼 정비 알림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행정포털‘민원’화면 변경에 따른 서식민원처리 업무 매뉴얼 정비 알림 행정포털‘민원’화면 변경에 따른 서식민원처리 업무 매뉴얼을 정비하고 알려 드리니 민원업무 처리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내용> 1. 서식민원관리시스템 위치 변경 기존 위치 : 왼쪽 ⇒ 변경 위치 : 오른쪽 2. 서식민원처리 관련 문의처 상세화 - 서식민원관리시스템 사용법, 본청 서식민원 접수·분배, 상수도사업본부 서식민원 접수·처리 3. 부서 민원총괄자의 ‘부서 민원처리자 접수확인’ 처리하는 명칭 및 위치 변경 - 명칭 : 기존 ‘서식민원‘에서 ’시도행정정보시스템‘으로 변경 4. 민원이첩 및 이송 처리절차 변경 안내 : 행정정보연계 기안(원칙) ※ 매뉴얼 위치 : 민원→서식민원관리시스템→단축기한 내→“★ 서식민원처리 업무 매뉴얼” 붙임 : 서식민원처리 업무 매뉴얼(‘20.4.)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6,서관과01-166(5-1)사업소용 주무관 배병만 민원처리1팀장 김준모 시민봉사담당관 04/06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867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07 /전송 02-2133-7901 /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행정포털‘민원’화면 변경에 따른 서식민원처리 업무 매뉴얼 정비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8677 생산일자 2020-04-0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배병만 (02-2133-7907) 관리번호 D000003969828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