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 7017 “사람길이 열리면 경제가 살아납니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서식민원처리 업무개선 알림 1. 시민봉사담당관-901호(2018.01.11.)와 관련입니다 2. 그 동안 서식민원 총괄 및 처리담당이 이용하는 서식민원처리 경로가 다르고 복잡하여 민원처리에 많은 불편이 있었던 바, 서식민원 처리경로를 행정포털 ‘민원’ 영역으로 일원화하여 민원담당 업무량 경감 및 민원처리 효율성을 높이고자 업무를 개선하였습니다. 3. 이에 따라 서식민원처리 안내 매뉴얼을 붙임과 같이 첨부하니 아래 유의사항을 참고하시어 서식민원 처리시 반영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업무처리 시 유의사항 1. 부서 총괄관리자는 분배된 민원이 해당 부서 민원이 아닌 것으로 판단되면 민원실 직원에게 직접 전달 2. 민원처리담당은 처리일(단축처리일) 내 민원처리가 어려울 경우 처리기간 연장을 미리 하시기 바람 ※ 처리기간 연장, 보완 보정, 유관기관협조 등은 처리일 내에 연장 처리하시기 바람 붙임 1. 서식민원처리 업무개선 계획 1부 2. 서식민원처리 방법 안내 매뉴얼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54,서관과01-154(4-1)사업소용,서관과01-154(4-2)사업소용,서관과01-154(4-3)사업소용,서관과01-154(4-4)사업소용 주무관 배병만 민원처리1팀장 박재영 시민봉사담당관 01/18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39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07 /전송 02-2133-7901 / / 대시민공개
14460434
20210926012636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398
D000003263156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