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행정포털 민원 화면 수정 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정보시스템담당관 (경유) 제목 행정포털 민원 화면 수정 요청 우리 부서에서 운영중인 응답소시스템 초기 화면의 민원 현황과 행정포털 민원 화면에 표출 되는 응답소 현황이 상이하여 발생하는 이용자 혼선을 개선하기 위해 붙임과 같이 민원 화면 수정을 요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변경 요청 내용 1부. 끝. 시민봉사담당관 주무관 신혜선 응답소팀장 김영창 시민봉사담당관 03/17 김정애 협조자 주무관 홍경숙 시행 시민봉사담당관-681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2133-7931 /전송 2133-0789 / newsshin@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행정포털 민원 화면 수정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6810 생산일자 2020-03-1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신혜선 (2133-7931) 관리번호 D000003956652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