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수의계약 의뢰(행정사무물품(복합기) 구매) 1. 물재생시설과-4684(2020.03.31.)호와 관련입니다. 2. 물재생시설과 행정사무물품(복합기) 구매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사 업 명 : 행정사무물품(복합기) 구매 나. 소요예산 : 금2,968,350원(금이백구십육만팔천삼백오십원) (※부가세 포함) 다. 계약방법 : 수의계약 - 근 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제1항제5호나목 - 사 유 :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인 물품의 제조·구매계약 라. 계약업체 : - 주 소 : - 담당자 : 마. 납품장소 :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 1동 8층 물재생시설과 바.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사.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 및 계약제도, 회계제도 개선 및 효율적 운영,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취득비, 자산 및 물품취득비(405-01) 붙임 1. 행정사무물품(복합기) 구매계획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견적서 2부 4. 수의계약 사유서 1부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발주부서용) 1부 6.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7. 녹색제품 구매 적용 가능 검토서 1부 8. 사업자등록증 1부 9. 통장사본 1부. 끝. 물재생시설과장 주무관 김수진 물재생기획팀장 오승민 물재생시설과장 04/01 윤창진 협조자 환경교육팀장 박성제 계약1팀장 조현 시행 물재생시설과-4727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전화 02-2133-3825 /전송 02-2133-1043 / tnwls9328@seoul.go.kr / 부분공개(6)
20105694
20210928223310
본청
물재생시설과-4727
D000003967133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