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수의계약 의뢰 1. 기후변화대응과-5586(2021.04.21.)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부서의 노후화된 흑백복합기를 신규 물품으로 교체 및 구매하고자 다음과 같이 수의계약을 요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계약건명 : 기후변화대응과 흑백복합기 구매 나. 소요예산 : 다. 계약업체 : 한국후지필름 -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11길 19 라. 계약방법 : 수의계약 - 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5조제1항제5호 - 사유 :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 마.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 및 계약제도, 회계제도 개선 및 효율적 운영,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취득비, 자산 및 물품취득비(405-01) 붙임 1. 행정사무물품 구매 계획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4. 견적서 및 타견적서 각 1부.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6.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7.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끝. 기후변화대응과장 주무관 박지혜 기후변화대응팀장 이주영 기후변화대응과장 04/26 이동률 협조자 환경교육팀장 代이순자 결산물품팀장 한철우 계약1팀장 원종순 시행 기후변화대응과-5834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11층 기후변화대응과 / 전화 02-2133-3599 /전송 02-2133-1022 / jpark44@seoul.go.kr / 부분공개(5)
22802606
20210927143924
본청
기후변화대응과-5834
D000004243137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