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수의계약 의뢰(복합기 구매) 1. 박물관과-10549(2021.10.5.)호 관련입니다. 2. 박물관과의 효율적인 업무 추진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복합기 구매 계약을 의뢰 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박물관과 행정사무물품(복합기) 구매 나. 품 명 : 다. 소요금액 : 라. 계약방법 : 1인견적 수의계약 (1) 근 거 : 지방계약법 제25조제1항제5호 (2) 사 유 :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인 물품의 제조·구매계약 또는 용역계약 마. 계약업체 : 바.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 및 계약제도, 회계제도 개선 및 효율적 운영,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취득비, 자산 및 물품취득비 붙임 1. 박물관과 행정사무물품(복합기) 구매계획 1부. 2. 견적서 및 타견적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수의계약 요청사유서 1부. 5. 사업자등록증 1부. 6. 법인등기부등본 1부. 7. 통장사본 1부.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9. 부당계약특수조건 체크리스트 1부. 10. 녹색제품 구매 적용 가능 검토서 1부. 끝. 박물관과장 주무관 조서영 박물관정책팀장 김득삼 박물관과장 10/12 이성은 협조자 환경교육팀장 이수양 결산물품팀장 고영순 계약1팀장 代정호욱 시행 박물관과-10800 ( ) 접수 ( ) 우 04515 서울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2층 박물관과 / 전화 02)2133-4185 /전송 02-2133-1447 / sycho@seoul.go.kr / 부분공개(5)
23888181
20211015054008
본청
박물관과-10800
D000004378578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