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관련 공동이용 시스템 이용 가이드 안내 1. 행정안전부 공공지능정책과-2193(2024.6.24.)호 및 행정안전부 민원제도과-1135(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계획 통보, '24.5.30.)호와 관련입니다. 2. 위 계획에 따라 실시하는 민원서비스 종합평가(민원정비 및 구비서류 감축 지표) 관련 기능을 7.1.(월)부터 행정정보 공동이용 시스템*에서 제공할 예정입니다. * e하나로민원포탈(next.share.go.kr) > 보안관리 >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3. 이에따라, 시스템 이용 가이드를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각 기관에서는 8.30.(금)까지 실적을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 행정안전부 김주평 사무관(044-205-2835), 솔리데오시스템(070-5153-9514) [붙임] 1. (붙임1) 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지원 시스템 사용 설명서 1부. 2. (붙임2) 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계획 1부. 3. 행정안전부 공문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디지털정책담당관, 정보시스템담당관 담당사무관 현미희 민원기획팀장 장정호 민원담당관 06/25 김영모 협조자 시행 민원담당관-14390 ( 2024. 6. 25.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4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465 /전송 02-768-8845 / ally2479@seoul.go.kr / 대시민공개
31246634
20240627041507
본청
민원담당관-14390
D00000510692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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