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민원처리 실시간 문자 안내서비스 지속 추진 알림 1. 관련근거 ○ 소방감사담당관-2394(2020.2.18.)호 『민원처리 실시간 문자 안내서비스 지속 추진 안내』 2. 위 호와 관련하여, 민원처리 실시간 문자 안내서비스 시행 등을 통한 민원처리 공정성 확보와 체감서비스 시민만족도 제고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추진하고자하오니, 관련 부서는 업무 추진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추진 개요 1) 대 상 : 완비증명(신규), 위험물허가 ? 완공, 계약금액 2천만원 이상 공사 ? 용역 2) 발송주체 : 업무 담당자(담당 직원) 3) 발송대상 : 실제 업무처리한 민원인 4) 방 법 : 행정포털 서울시 문자전송서비스 활용 5) 내 용 : 세부 업무단위별 실정에 맞게 자율적으로 작성하되 공직자 비리 창구 안내번호(02-2133-4800)는 반드시 안내 6) 문자발송 단계 - 기존 3단계 발송 방식에서 중간단계를 제외한 2단계 간소화(시행일 : 2020.2.20. ~ 계속) - 발송건수 산정방법 : 1,2 단계 모두 발송해야 1건으로 처리됨 ※ 각 단계별 문자발송(예시) 단 계 단계별 문자발송(예시) 비 고 1단계 (민원접수,계약단계) 안녕하십니까? 예방과 검사지도팀 ○○담당입니다. 귀하께서 신청하신 ○○ 민원은 ○월 ○일까지 처리예정입니다. 투명하게 업무를 처리할 것을 약속드리며 업무처리과정에서 공무원의 금품 ? 향응 요구 등 부당한 사항이 있으신 경우 공직자비리신고 창구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02-2133-4800) 5일 이내 2단계 (완료 처리 등 단계)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이 ○월 ○일 처리 완료되었습니다. 그 동안 업무처리에 적극 협조하여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업무를 처리하는 과정이나 기타 의견이 있으신 경우 공직자비리신고센터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02-2133-4800) 5일 이내 3. 비 고(행정사항) 소방 청렴행정에 대한 대외적 신뢰도 향상을 위한 방한임을 고려하여 적극적인 참여가 이루어지도록 담당 직원은 업무에 임하기 바라며, 해당 부서장은 문자 발송 실적이 기관별 청렴지수(성과평가) 반영임을 감안, 업무 추진에 만전을 기하기 바랍니다. 끝. 관악소방서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조재진 행정팀장 이윤정 소방행정과장 한상우 소방서장 02/25 고숭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192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봉천동)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83-8119 /전송 02-877-4119 / kikuyajo@seoul.go.kr / 부분공개(5)
19848489
20210929000025
본청
소방행정과-2192
D0000039417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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