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응대 서비스 교육 일지

문서번호 도시브랜드담당관-1645 결재일자 2020.2.21.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주무관 브랜드기획팀장 도시브랜드담당관 결 재 권선영 박옥산 02/21 김동경 협 조 민원응대 서비스 교육 일지 교육일시 2020. 2. 19.(수) 교 관 김동경 도시브랜드담당관 교육대상 도시브랜드담당관 직원 14명 교육제목 민원 응대 서비스 교육 교 육 내 용 ○ 시민과의 소통을 위한 시민만족 이해 - 시민만족의 이해 - 시민과의 접점 및 마음가짐 ○ 전화민원 응대요령 - 전화 예절 - 상황별 전화민원 응대요령 ○ 방문민원 응대요령 - 방문 시민 응대 기본 예절 - 시민과의 대화법 - 상황별 방문민원 응대요령 ○ 불만민원 응대요령 - 불만민원 처리 시 태도 - 불만민원 처리 단계 - 서면 답변 작성 요령 등 ※ 소통 서비스 매뉴얼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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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응대 서비스 교육 일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도시브랜드담당관
문서번호 도시브랜드담당관-1645 생산일자 2020-02-21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권선영 (02-2133-6192) 관리번호 D000003940102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