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도시브랜드담당관-1645 결재일자 2020.2.21.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주무관 브랜드기획팀장 도시브랜드담당관 결 재 권선영 박옥산 02/21 김동경 협 조 민원응대 서비스 교육 일지 교육일시 2020. 2. 19.(수) 교 관 김동경 도시브랜드담당관 교육대상 도시브랜드담당관 직원 14명 교육제목 민원 응대 서비스 교육 교 육 내 용 ○ 시민과의 소통을 위한 시민만족 이해 - 시민만족의 이해 - 시민과의 접점 및 마음가짐 ○ 전화민원 응대요령 - 전화 예절 - 상황별 전화민원 응대요령 ○ 방문민원 응대요령 - 방문 시민 응대 기본 예절 - 시민과의 대화법 - 상황별 방문민원 응대요령 ○ 불만민원 응대요령 - 불만민원 처리 시 태도 - 불만민원 처리 단계 - 서면 답변 작성 요령 등 ※ 소통 서비스 매뉴얼 활용
19834946
20210929000508
본청
도시브랜드담당관-1645
D000003940102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