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처리 실태 및 만족도 향상 대책 등 보고(’19년 12월, 연보)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응답소 민원처리 실태 및 만족도 향상 대책 등 보고(’19년 12월, 연보) 2019년도 응답소 민원처리 실태 및 운영성과(만족도 및 지연율 등)를 붙임과 같이 보고 드립니다. 붙임 1. 응답소 민원처리 실태 및 만족도 향상대책(12월) 1부 2. 응답소 민원처리 실태 및 운영성과 보고(연보) 1부. 끝. 주무관 전재용 응답소팀장 김영창 시민봉사담당관 01/31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47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특별시청 신청사 2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2 /전송 02-2133-0789 / dbtp7@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3.61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19년 12월 응답소 민원처리 실태 및 만족도 향상대책(1).hwpx

    비공개 문서

  • 응답소 민원처리 실태 및 운영성과 보고.(2019년)(1).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응답소 민원처리 실태 및 만족도 향상 대책 등 보고(’19년 12월, 연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477 생산일자 2020-01-3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전재용 (02-2133-7932) 관리번호 D000003924270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