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응답소 민원처리 실태 및 만족도 향상 대책 등 보고(’19년 12월, 연보) 2019년도 응답소 민원처리 실태 및 운영성과(만족도 및 지연율 등)를 붙임과 같이 보고 드립니다. 붙임 1. 응답소 민원처리 실태 및 만족도 향상대책(12월) 1부 2. 응답소 민원처리 실태 및 운영성과 보고(연보) 1부. 끝. 주무관 전재용 응답소팀장 김영창 시민봉사담당관 01/31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47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특별시청 신청사 2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2 /전송 02-2133-0789 / dbtp7@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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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90054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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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봉사담당관-24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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