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응답소 민원 처리 실태 및 만족도 향상 대책 (2019년 11월) 2019년 11월 응답소 민원 접수·처리 현황, 지연율 등 결과를 붙임과 같이 보고 합니다. 붙 임 :‘19년 응답소 민원 처리 실태 및 만족도 향상 대책(11월) 1부.끝. 주무관 전재용 응답소팀장 이강년 시민봉사담당관 12/18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3003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특별시청 신청사 2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2 /전송 02-2133-0789 / dbtp7@seoul.go.kr / 부분공개(6)
19386641
20210929024232
본청
시민봉사담당관-30037
D00000389357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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