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민원서비스 정부 종합평가 결과 부진지표 개선보완대책 수립 협조 요청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156(2020.01.13.)호와 관련입니다. 2.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합동 실시한「2019년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부진지표에 대하여 부진사유를 면밀히 분석하고 개선보완대책을 수립하여 2020.2.5.(수)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향후 부진지표 개선대책 보고회를 2020. 2월중(시민소통기획관 주재, 담당팀장 보고) 개최할 예정이오니, 보완대책 수립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19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1부. 2. 부진지표별 담당자 현황 1부. 3. 부진지표별 개선대책 작성양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울특별시장(외국인다문화담당관),서울특별시장(정보시스템담당관),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서울특별시장(서울민주주의담당관)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1/23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96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91 / dgg98@seoul.go.kr / 부분공개(6)
19643053
20210929011238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961
D000003919748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