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지침 설명회 참석자 상시학습 인정요청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지침 설명회 참석자 상시학습 인정요청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873(2019.03.18.)호와 관련입니다. 2.「2019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지침 설명회」참석자 서명부를 붙임과 같이 송부하오니 각 기관에서는 참석자에 대해 상시학습 인정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설명회 개요 > 가. 일 시 : 2019.03.15.(금) 14:00~17:00 나. 장 소 : 정부세종컨벤션센터 국제회의장 다. 참 석 자 : 중앙 및 지자체 민원공무원 등 라. 주요내용 : 2018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우수기관 시상 2019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지침 설명 2019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계획(안) 설명 등 마. 협조사항 : 참석자에 대해 상시학습 2시간 인정처리 붙임 설명회 참석자 서명부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민원서비스 평가관련 부서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3/19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658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2133-6469 /전송 2133-0791 / dgg98@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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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지침 설명회 참석자 상시학습 인정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6581 생산일자 2019-03-1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동선 (2133-6469) 관리번호 D000003581232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