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12월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결과 안내 1. 행정지원과-33082호(2019.12.18.)와 관련입니다. 2. 2019년 12월에 실시된 우리 사업소 자체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결과를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전화응대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개요 1) 점검기간 : 2019. 12. 16.(월) ~ 12. 17.(화) 2) 점검대상 : 사업소 직원 중 무작위 선정(5과/20명) 나.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결과 연번 순위 구 분 ’19년 10월 ’19년 12월 ’19년 10월 대비 증감 평 균 94.5 94.6 0.1 1 행정지원과 94.0 95.2 1.2 2 요 금 과 93.0 94 1.0 3 현장민원과 97.0 94 △3.0 4 급수운영과 95.5 94 △1.5 5 시설관리과 93.8 96 2.2 붙 임 1. 2019.10월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결과 보고 1부. 2. 2019.10월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결과 1부. 3. 전화민원응대 품질평가표 및 전화응대 매뉴얼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이기한 행정관리팀장 은정호 행정지원과장 12/18 장성만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33143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중부수도사업소 / 전화 /전송 02-3146-2244 / / 부분공개(6)
19387739
20210929024232
본청
행정지원과-33143
D00000389400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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