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6월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결과 안내

"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6월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결과 안내 1. 행정지원과-15876(2019.6.19.)와 관련입니다. 2. 2019년 6월에 실시된 우리사업소 자체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결과를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전화응대에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개요 1) 점검기간 : 2019. 6. 17.(월) ~ 6. 18.(화) 2) 점검대상 : 사업소 직원 중 무작위 선정(5과/20명) 나.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결과 연번 순위 구 분 ’19년 4월 ’19년 6월 ’19년 4월대비 증감 평 균 붙 임 : 1. 2019.6월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결과 보고 1부 2. 2019.6월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결과 1부 3. 전화민원응대 품질평가표 및 전화응대 매뉴얼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백청간 행정관리팀장 은정호 행정지원과장 06/20 장성만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5907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중부수도사업소 (장충동2가) / 전화 3146-2020 /전송 3146-2244 / sdol45@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7.91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19. 6월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결과 보고.hwpx

    비공개 문서

  • 2019.6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결과.xls

    비공개 문서

  • 전화민원응대 품질평가표 및 전화응대매뉴얼 등.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19년 6월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결과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중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5907 생산일자 2019-06-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백청간 (3146-2020) 관리번호 D000003710273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