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6월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결과 안내 1. 행정지원과-15876(2019.6.19.)와 관련입니다. 2. 2019년 6월에 실시된 우리사업소 자체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결과를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전화응대에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개요 1) 점검기간 : 2019. 6. 17.(월) ~ 6. 18.(화) 2) 점검대상 : 사업소 직원 중 무작위 선정(5과/20명) 나.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결과 연번 순위 구 분 ’19년 4월 ’19년 6월 ’19년 4월대비 증감 평 균 붙 임 : 1. 2019.6월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결과 보고 1부 2. 2019.6월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결과 1부 3. 전화민원응대 품질평가표 및 전화응대 매뉴얼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백청간 행정관리팀장 은정호 행정지원과장 06/20 장성만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5907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중부수도사업소 (장충동2가) / 전화 3146-2020 /전송 3146-2244 / sdol45@seoul.go.kr / 부분공개(5)
18065364
20210929101228
본청
행정지원과-15907
D00000371027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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