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택시서비스 시민만족도 조사 용역」최종보고회 결과 보고

문서번호 택시물류과-47262 결재일자 2019.12.10.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택시정책팀장 택시물류과장 이호민 윤정회 12/10 김기봉 「택시서비스 시민만족도 조사 용역」 최종보고회 결과 보고 2019.12. 도시교통실 (택시물류과) 「택시서비스 시민만족도 조사용역」최종보고회 결과보고 「택시서비스 시민만족도 조사 용역」 과업수행 최종보고회를 개최하고 그 결과를 보고드림. 1 사 업 개 요 ?? 사 업 명 : 2019년 택시서비스 시민만족도 조사 용역 ?? 용역기간 : 2019. 6. 12. ~ 2019. 11. 29. ?? 용 역 사 : ?? 소요예산 : ?? 과업 주요내용 : 택시 이용시민 서비스 만족도 및 정책인식 조사 ○ 서비스 만족도 조사 : 택시에서 하차하는 승객 대상 4,500명 ○ 일반시민 택시 정책 인식 조사 : 택시 이용경험이 있는 시민 1,100명 ○ 택시서비스에 대한 시민의 기대수준 및 불만사항 파악 ○ ’19년 2월 요금인상 이후의 택시서비스에 대한 택시 이용승객 및 일반 시민의 만족도 파악 2 추 진 경 위 ○ ’15. 3. 25. : 서울형 택시발전모델 추진계획(부시장방침) ○ ’19. 4. 11. : ’19년 택시서비스 시민만족도 조사계획 용역 추진(방침) ○ ’19. 5. 2. : 용역발주 ○ ’19. 6. 12. : 용역계약 ○ ’19. 6. 28. : 착수보고회 개최 ○ ’19.10. 23. : 중간보고회 개최 3 회 의 개 요 ○ 일 시 : 2019. 11. 27.(수) 15:00 ○ 장 소 :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1동 2층 회의실 ○ 참 석 자 - 서 울 시 : - 외부위원 : - 용 역 사 : ○ 발 표 자 : ○ 회의내용 : 용역개요 및 서비스조사 최종결과 보고 및 논의 등 4 주요 논의사항 5 향 후 계 획 ○ 제안내용을 포함하여 택시서비스 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서에 반영 ○ 택시 정책 수립 및 통계자료로 활용 붙임 : 최종보고회 회의록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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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서비스 시민만족도 조사 용역」최종보고회 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47262 생산일자 2019-12-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호민 (02-2133-2329) 관리번호 D0000038862246
분류정보 교통 > 대중교통 > 대중교통행정 > 택시정책종합계획수립및운영 > 요금조정및운수종사자처우개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