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택시서비스 시민만족도 조사 용역」 최종보고회 결과 보고

문서번호 택시물류과-47645 결재일자 2020. 11. 26.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택시정책팀장 택시물류과장 김지수 윤정회 11/26 김기봉 「택시서비스 시민만족도 조사 용역」 최종보고회 결과 보고 2020. 11. 도시교통실 (택시물류과) 「택시서비스 시민만족도 조사 용역」 최종보고회 결과 보고 「택시서비스 시민만족도 조사 용역」과 관련하여 과업 수행 결과에 대한 최종보고회를 개최하고, 그 결과를 보고드림 1 사업개요 ?? 사 업 명 : 2020년 택시서비스 시민만족도 조사 용역 ?? 용역기간 : 2020. 6. 29. ~ 2020. 11. 28. ?? 용 역 사 : ?? 소요예산 : ?? 사업내용 : 택시 이용시민 서비스 만족도 및 정책인식 조사 ? 택시 이용 서비스 만족도 : 택시에서 하차하는 시민 4,000명 대상 - (법인택시 이용자) 2,000명, (개인택시 이용자) 2,000명 ? 정책인식 조사 : 최근 택시 이용경험자 1,000명 대상 ? 택시 운수종사자 인식 조사 : 운수종사자 400명 대상 ※ 당초 외국인 대상 설문조사를 계획하였으나, 코로나19로 입국하는 외국인이 극감하여 설문조사실시가 불가능하여, 중간보고회시 전문가 의견을 수렴하여 운수종사자 대상으로 택시인식도 조사를 실시함 2 보고회 개요 ?? 일시 및 장소 : 2020. 11. 24.(화) 14:00 / 교통정책과 회의실 ?? 참 석 자 ? 서울시(4) : ? 용역사(2) : ? 전문가(2) : ?? 발 표 자 : ?? 회의내용 ? 과업 수행내용(만족도 조사 및 정책인식 조사) 결과 최종보고 ? 수행사항에 대한 검토 및 의견 수렴 3 주요 논의내용 ? 택시 이용객 감소 등 코로나19로 인한 상황 변화가 택시서비스 만족도 조사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임 - 전년도 및 내년도 조사 결과와 비교하여 분석할 필요가 있음 ? 택시 운수종사자 서비스 인식 조사는 향후 정기적으로 실시 필요 - 사전확정 요금제, 택시요금 자율화, 차량 내 격벽 설치, 친환경 택시 도입 등 택시 관련 현안에 대한 운수종사자 의견 수렴 가능 4 향후 일정 ? 최종보고서 검토 및 준공처리 : 2020. 11. 28. - 제안내용을 포함하여 택시서비스 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서에 반영 ? 택시 정책 수립 및 통계자료로 활용 5 관련 사진 붙임 : 최종보고 자료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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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년 택시 서비스 시민인식 및 일반택시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서.ppt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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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서비스 시민만족도 조사 용역」 최종보고회 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47645 생산일자 2020-11-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지수 (02-2133-2339) 관리번호 D0000041326459
분류정보 교통 > 대중교통 > 대중교통행정 > 택시정책종합계획수립및운영 > 요금조정및운수종사자처우개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