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행자부「국민생활밀접 행정 및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추천(추가접수)

"서울의 도시 실험, 2017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행자부「국민생활밀접 행정 및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추천(추가접수) 1. 행정자치부 민원서비스정책과-1939(‘17.6.9)호와 관련입니다. 2. 2017년「국민생활밀접 행정 및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선정계획」과 관련하여「2016 서울시 민원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 결과」수상기관을 추천하고자 하니 아래 해당기관에서는 별첨 서식 등에 의거 2017. 7. 25(화)까지 심사자료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추천분야 : 국민생활 밀접행정 및 민원제도 개선 우수사례 1) 추천대상 :『2016 서울시 민원행정우수사례 경진대회』수상 본선 진출기관 2) 추천기관 : 5개 기관(자치구) ※ 본선 진출 상위 8개 기관 + 후순위 5개 기관 3) 제출자료 : 별첨 추천서식 1부 나. 작성시 유의사항 1) 별첨 행자부 계획서 및 심사기준을 참조하여 동 평가기준에 맞게 작성 2) ‘16년 서울시 제출평가 자료 뿐 아니라 최근 개선사례 등을 포함하여 작성 3) 기한 내 미제출시 추천자격 상실, 제출기한 엄수(공문제출) 4) 행자부 1,2차 심사 통과 후 최종본선 진출시는 행자부 경진대회 참가 준비 붙 임 : 1. 추천 후보 기관 명단 1부. 2. 2017년 국민생활밀접 행정 및 민원제도 개선 우수사례 선정 계획 1부. 3. 우수사례 추천서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용답동장,종로구청장(주택과장),은평구청장(지적과장),마포구청장(민원여권과장),금천구청장(민원여권과장) 주무관 강연태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7/20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717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542 /전송 02-2133-0789 / ytcorea@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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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행자부「국민생활밀접 행정 및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추천(추가접수)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7177 생산일자 2017-07-2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강연태 (02-2133-6542) 관리번호 D000003081156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